AnyStory

임창정. 소주한잔. 2003. 본문

음악 이야기

임창정. 소주한잔. 2003.

김창식 2018. 5. 27. 19:32
반응형

임창정이 가수로서의 삶을 마무리 하겠다고 선언했었던 10집 Bye의 타이틀곡 소주 한 잔입니다. 은퇴한다고 해서 얼마나 아쉬웠던지... 그것도 최정상의 자리에 있었는데 떠나게 된다고 하니까 더 마음 아프게 느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돌아와 가수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도 계속 그래주시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좋았던 추억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 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꺼져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 부터 그리 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바뀌어버린 전화번호를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임창정 - 소주한잔


2003년 6월 SBS인기가요 실황공연


△소주 한 잔 M/V


△소주 한 잔 Instrumental(MR)


네이버 블로그에 임창정 은퇴무대 영상이 있네요. ㅎㅎ 진짜 지금 보면 오글오글.. 저 오늘 소주한잔 먹고 푹 잘래요 (https://blog.naver.com/sky30616/150115121205)



소주 한 잔.

10집 Bye 수록곡.

가수 임창정.

작사 임창정. 작곡 이동원. 편곡 이동원.

2003년 6월 5일 발매.

배급 워너 뮤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