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tory

Gio(지오) - 소원 본문

음악 이야기

Gio(지오) - 소원

김창식 2012. 11. 23. 00:27
반응형

어렸을 적에 옆집에서 선을 따온 케이블티비를 보고있노라면,

간혹 케이블티비에서 운영하는 광고채널에서 이 뮤직비디오를 틀어주었습니다.

당시가 중학생 때였을 겁니다.

그 당시에 이 뮤직비디오를 볼 때마다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이것을 보면 가슴이 너무 먹먹하네요. 공룡 로봇 나쁨

지오라는 가수는 이후에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노래도 본인이 작사했다고 하더군요.

아주 오랜시간이 지나서 찾아보니 네이트판에 어떤 분이 올려주셔서 어찌어찌하여 올립니다.

올린지 5년이 지났는데 저는 이제야 찾았네요..

역시 네이버따위... 구글을 써야합니다. ㅋㅋㅋ

직접 올렸는데 안되는 거 알지만, 이렇게라도 좀 봐달라고

저작권 협의 좀 해서 멜론에 풀어달라고

노래 다운 받아 듣고 싶다고! 아무도 안보겠지만..






날 위해 너무 슬퍼 울지마
널 남겨두고 가야하는 내맘이 아프잖아
나 없이 너 혼자 뿐이라고 두려워하지는 마
내가 지켜줄테니

이렇게 널 보낼수 밖에 없어
내게 남은시간 너무 모자라
너를 사랑하지만 니가 힘들어 할까
좋은 사람만나 행복하라고

이젠 그렇게 날 잊어줘
우리 함께했던 기억마저도
제발 너는 행복해야해
내가 못다한 사랑 니가 모두 가져가
내 마지막 소원이니까

이렇게 널 보낼수 밖에 없어
내게 남은시간 너무 모자라
너를 사랑하지만 니가 힘들어 할까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라고

이젠 그렇게 날 잊어줘
우리 함께 했던 기억마저도
제발 너는 행복해야해
내가 못다한 사랑 니가 모두 가져가
내 마지막 소원이니까
곁에 두고 싶지만 그럴 용기가 없어
이런 날 용서해줘 정말 미안해
제발

이젠 정말 날 잊어줘 

우리 함께했던 기억마저도

제발 너는 행복해야해 

내가 못다한 사랑 니가 모두 가져가
내 마지막 바람이니까
행복해야해

반응형

'음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을 - 전부 너였다.  (0) 2015.06.16
꽃. 이승환. 2003.  (0) 2015.06.09
알듯 말듯? 잊혀져가는 노래들 되살려보기  (0) 2012.11.21
슬픈 혼잣말  (2) 2012.10.17
청소  (0) 2011.11.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