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tory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2006. 본문

음악 이야기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2006.

김창식 2008. 11. 1. 01:33
반응형

정재욱은 1999년도에 데뷔한 가수로 「잘가요」, 「어리석은 이별」 등 몇몇 히트곡을 남긴 바 있습니다. 파워풀하지만 호소력있는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제법 끌었습니다. 한동안 어디갔는지 모르겠더니, 복면가왕과 슈가맨에 출연을 했었더군요. 꽤 잘생긴 외모와 준수한 노래실력으로 제가 참 좋아했었는데, 그렇게라도 만나게 되니 참 좋았습니다. 


2006년에 발매된 정재욱의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인 「가만히 눈을 감고」는 한 스무살쯤에 제가 즐겨 들었던 노래입니다. 그때 참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노래방에서 수백번 연습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원곡은 일본가수 히라이켄의 「눈을 감고」(Hirai Ken - Hitomi Wo Tojite)입니다. 유명한 노래라서 아시는 분들이 제법 있을지 모르겠네요. 뮤직비디오도 김강우, 이소연, 류승룡, 김뢰하 등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했습니다.



아침이 와 눈을 떠보니

그대의 작은 흔적이

나의 곁에 있어

메마른 내 입술에 스친

잊었던 하얀 숨결이 차가워져

기억은 나누어 지는 지

어쩌면 부서진 채 사라질까

내일은 또 오게 되겠지

세상은 여전한가봐 그댄 어떤가요


언젠가 나를 슬프게 했던

그대 울던 얼굴 다시

나의 볼을 적시면

지워버리려고 기도했던 날들

내 마음이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 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 해도


잊혀지는 기억이라도

내게는 유일한 사람 내 전부인걸

긴 세월이 흐른 뒤에도

좋았던 추억만으로 가질게요


여전이 우릴 비추고 있던

어느 겨울 새벽

별빛에 소원을 빌던 밤들과

내게만 주었던 따스한 체온을

내 마음이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I Wish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 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 해도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 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 해도


이젠 기억에서만 그대가 보이네요

괜찮아요 난 이젠

내 것일 수 없지만 버틸 수 있을 만큼

내 안에 남았으니까

아직은 남았으니까


△ 정재욱 - 가만히 눈을 감고 M/V


△ 정재욱 - 가만히 눈을 감고 Live


히라이켄 - 눈을 감고(Hirai Ken - Hitomi Wo Tojite)



원곡인 히라이켄의 '눈을감고서'와
같이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가사를 보기 보다는
가만히 눈을 감고 감상하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가만히 눈을 감고.

노래 정재욱.

Remade 0506 수록곡.

작사 Kenzie. 작곡 Kenzie. 편곡 Kenzie.

2006년 8월 25일 발매.

배급 블렌딩.

2008.11.01. 작성.

2018.05.20. 수정.

반응형

'음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 음악을 돈주고 샀다고~  (0) 2009.09.26
윤미래  (0) 2008.11.10
사랑과 우정사이  (0) 2008.10.31
god - 보통날(Ordinary Day)  (0) 2008.03.17
아버지(Feat. 데프콘)  (0) 2008.03.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