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tory

티스토리 초대장 9장 배포합니다 본문

잡종

티스토리 초대장 9장 배포합니다

김창식 2018. 6. 9. 11:18
반응형



기간한정으로 초대장이 나왔습니다.

 25일까지 다 써야하는데 모르고 있었네요;;


그래서!! 

이번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부하려고 합니다~

제 친구들한테 초대장을 보내봤는데

블로그도 안하고 초대장을 보낸 보람이 없네요

(젠장할 놈들)


티스토리 블로그는 타 블로그와 달리

매우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런 장점을 이용해서~


멋진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가꾸어 나가실 분만!!

꼭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어떤 내용의 블로그를 하고 싶으신지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만드신 블로그는 제가 초대한 목록에 나타납니다.

저도 자주자주 방문할테니 꾸준하게 활동하실 분만!!

잘 읽어보고 초대장 보내드릴게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마감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