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tory

5년만 젊었더라면..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본문

일상 이야기

5년만 젊었더라면..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김창식 2016. 2. 25. 11:48
반응형

내가 만일 5년만 젊었더라면...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하는 생각이 든다면

이 만화를 꼭 보세요!



황금, 소금, 지금 이라는

세가지 소중한 금이 있다는 이야기는

정말로 유명한 말입니다.

정말 맞는말이기도 하고요.

제가 작년에 이 만화를 보고

참 많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28세라는 나이

만화 속 주인공이 돌아가고 싶은 나이가

바로 작년의 제 나이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내고 있는 하루하루가

5년후 저에게 그토록 돌아가고 싶은 그날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으십니까?


만약 당신이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는데

5년 전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면,

아마 돌아간다 해도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요한건 지금입니다. 지금 하지 않으면

과거에도 미래에도하지 않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렇고 우리 모두

과거보다는 현재에 충실하고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